디지털생태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에서 블랙핑크 지수의 디자인 아이템이 공개되었네요!

 

@카러플by블랙핑크지수 출처:카러플사이트

카러플에서 어떤 아이템을 블랙핑크 지수가 디자인 했을까요?

 

컨셉은 뭘까요 ㅎㅎ

 

여러편의 유튜브 영상이 올라왔어요

 

팬분들 사이에서 제 별명이

 

 

터틀래빗킴 시절

 

카러플 아이템 디자인을 즐기는 블랙핑크 지수

 

뉴트리아 같다고해서 자존심 상한 블랙핑크 지수

 

그렸지만 망한걸로

 

아이템 컨셉을 정해봅시다

 

실제 펫을 모티브로 하나요?

 

정해진 캐릭터 이름은 치치

 

부스터에 효과가 있나봐요

 

디자인이랑 기능에 만족

 

달곰이는 여기서도 항상 졸립니다

 

컨셉이 기가막히네요ㅎㅎ

 

달곰이 걱정에 ㅠㅠ

 

거북이가 풀숲을 날아다닌다?

 

그렇게 정해진 카트바디 이름은 TRK 터틀래빗킴

 

현재까지의 컨셉이었습니다

 

스피드전과 아이템전용 카트바디

 

스키드 마크는 거북이 등껍질 모양으로

 

효과가 굉장하네요ㅎㅎ

 

스피드 카트는 속도에 최적화 된 날렵한 카트로 카트 앞쪽에 숫자 대신 당근 앰블럼 부착

아이템 카트는 귀여움 100% 카트로 당근모양의 카트 디자인이고 부스터 부분이 당근의 초록색 잎사귀 느낌이라네요

 

기가막힌 콜라보인것 같아요

 

블랙핑크 지수가 카트라이더 러쉬 플러스의 아이템 디자인을 하다니 대박입니다

 

멋진 컨셉의 아이템이 나와서 기대되네요

 

당장 카트라이더 러쉬 플러스로 달려갑시다!!

 

 

다 사고싶네요ㅋㅋ

 

그럼이만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