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생태계

 

어느날 문득 한가족 부동산 유튜브를 보고 느낌이 빡 와서 그곳으로 달려갔다...

 

 

무려 강릉에서 안산까지.... 장거리 달려달려

 


 

 

왜 갔을까? 무슨 영상을 보고 내가 그곳으로 가게 된 걸까?

바로바로 아래 영상을 보고 나도 모르게 이끌려 갔다...

 

 

서해바다를 품은 반달섬 더스테이 스마트캐슬3.0

 

 

바로 한가족부동산에 전화드려서 예약하고 모델하우스로 달려갔지요..

정말 아무런 고민 걱정도 안하고 신분증과 인감도장들고 갔어요..

 


가는길에 안산의 산업시설들을 쭈욱 보았는데 워낙 오래전에 형성된 곳이기 때문에 환경자체가 그렇게 좋진 않았다.

하지만 많은 공단으로 인하여 유동인구는 자연스럽게 확보된 것이다.

 

거북섬 지구는 워낙 자리도 좋고 교통도 편리하게 되어있고, 고급 아파트도 들어오기로 되어있어서 진입장벽이 너무 컸어요...ㅠㅠ

 

소액투자하기에는 부담이 많이 큰곳이죠...

 

하지만 반달섬 지구는 거북섬에 비하여 소액투자가 가능한 곳이에요ㅎㅎ

 

저는 그 중에서도 더스테이를 계약 했답니다.

 

물론 잘한건지 아닌지 잘 모르겠어요... 왜 끌렸을까요?

 


 

이런 복합 주거 문화 레저 지역에 내집이 하나쯤 있었으면 하는 생각이 있었는데

 

이렇게 생각없이 이루고 말았다...

 

앞으로 2년뒤에 이곳에서 휴양을 보낼 수 있겠구나

 

고층뷰를 제공하는 반달섬

 

이대로만 진행된다면 너무 좋겠어요ㅎㅎ

 

요트를 타게되는 그날을 기다리고 있답니다^^

 

반월 시화 MTV 근로자 25만명 정도 되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숙박시설 및 주거시설의 수요를 충족 할 수 있을거라고 보고 있답니다.

 

저는 짧게 보지 않고 오래오래 롱런했으면 좋겠네요^^

 

이곳이 궁금하신 분들은 저에게도 많은 도움이 된 한가족부동산을 찾아주시면 될거 같아요ㅎㅎ

 

그럼 이만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