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생태계

 

요즘 집에 있는 시간이 늘어나다 보니 자연스럽게 스마트TV와 친해지게 되었다...

낮잠도 자게되네요..ㅠㅠ

 

이런 시간이 늘어날 수록 나는 점점 더 늘어지고, 나태해지고, 우울해지고...... 흑

이러지 않기 위해 다른 대책이 필요하다!

재미있는 드라마도 한편보고 산책도하고?

 

요즘 핫한 수목드라마가 무엇이 있었을까?

바로바로 조승우와 박신혜가 나오는 시지프스라는 드라마이다.

 

JTBC에서 매주 수요일 목요일 저녁 09:00에 방영되고 있어요ㅎㅎ

 

요즘 매번 드라마를 보면서 느끼는게 있다... 바로 다음주를 기다리는 그 답답함ㅠㅠ

왜 수요일이 아직 안되었는가!?

언제 수요일이 되는가?? 아직 월요일이네.... 화요일이네...흑

 

나는 정주행을 하고싶다.

이불쓰고 정주행이라는 예능도 있었네요ㅎ

시지프스를 내가 보는 이유는 현재와 미래에 공존하는 판타지 드라마이다

우리나라 드라마에서는 이런 소재가 거의 없기 때문에 흥미롭게 보고 있다.

 

그래서 이 드라마는 악당은 누구인 것인가?

시그마라는 인물 밝혀지긴 했지

이 사람 아주 미래에서 가져온 특급 정보로

온갖 부를 다 누렸지

부럽다 시그마ㅠㅠ

우리의 주인공 한태술

아 우선 한태술 연기는 당연 최고

이 사람이 이 드라마의 핵심인물이긴한데, 처음에는 좀 안타까운 부분도 많았다

퀀텀앤타임즈가 나스닥 상장하고 축하파티하는데

한태술의 형 한태산이 나타나서, 다급하게 한태술을 찾는다!

근데 한태술이 형에게 너무 매정하게 행동했다...

물론 형도 좀 너무 매달리긴 했다

오늘은 한태술 어디가는거야? 좀 위험해보이는데

누굴 구하러 가는걸까?

귀욤ㅋㅋㅋ 어흥

 

이 드라마에서 여전사로 역할 제대로 소화하고 있는 강서해

매번 회차에서 전투씬이 너무 자주 나와서

걱정이 되긴 하지만 그렇게 타고난 운명이라 어쩔 수 없는 그녀

 

 

너무 어릴때 핵전쟁으로 인해서 엄마를 잃었다...

아빠와 단둘이 힘겨운 생활을 하며 강해진 강서해

무기도 잘다루고 호신술도 뛰어나고 체력도 최강

 

한태술을 살리고, 핵전쟁으로부터 나라를 지키기 위해

과거로 온 그녀

과연 한태술을 지키고 나라도 구할 수 있을까?

 

놀이공원에서 이렇게 행복하게 놀고 있지만,

이제 곧 닥쳐올 위기에 잘 이겨낼 수 있을까?

잘 이겨내서 꼭 나라를 지키길 바란다

 

그리고 이 드라마 정말 신기한게 핵전쟁이라고 했는데,

지구가 전체가 핵전쟁한건지 우리나라랑 특정 국가의 전쟁인지...

뭐가 맞는지 모르겠다

다른 국가의 개입은 없어보이는데

그냥 궁금하네

 

이 드라마 보면서 진짜 명연기는 역시나

성동일 아저씨다

오 눈빛

성동일 아자씨 멋져요!

 

정확히 이 사람이 왜 박사장이 되어서 미래에서 온사람들의

좌표를 찾아서 물건을 빼았는지는 모르겠다

그리고 엄청난 기술을 가진자이다

아시아마트라는 곳에서 지하 구석에 비밀 기지가 있다

여기에서 많은 일을 한다...

악당 같은데 한태술이랑 강서해에게 꽤 많은 도움이 되었다ㅎㅎ

 

아 그리고 정말 미래에서 온사람들 잡아다가 정보얻어서

강서해 한태술 방해하는 아저씨

신출귀몰 어디서든 나오는 이 아저씨 밉상

단속반이라고 하는데 참...

허당이긴 하지만 흐름을 아주 잘깨주신다ㅎㅎ

 

그리고 한태술의 형인 한태산

이 형님은 정말 한태술을 지키기 위해

엄청난 노력을 하고 있다..

강서해가 한태술에게서 떨어지길 바라는 사람

제발 플리즈....

 

아 그리고... 고급정보로 로또 된 사나이

미래에서온 강서해를 구해주고 도와준 사람인데

강서해가 부산 가는길에 로또 찍어주고 사라졌다

덕분에 부자되어서 집도사고 차도사고 굳

은혜를 갚느라 강서해 케어 끝까지함

 

이상으로 넷플릭스로 시지프스 열심히 보고있는 사람이었습니다.

 

낮잠이나 자야겠네요..

 

그럼이만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