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생태계

 

2021년 3월 25일 아이유의 5번째 정규앨범 라일락(LILAC)이 발표되었어요!

벌써 음원차트 난리났네요!!

앨범 자켓사진인데 분위기 장난아니네요!

 

 

한층 성숙해진 모습으로 돌아왔어요

 

수록곡은 총 9곡에 에필로그 포함이네요

 

라일락
Flu
Coin
봄 안녕 봄'
Celebrity
돌림노래 (Feat. DEAN)
빈 컵 (Empty Cup)
아이와 나의 바다
어푸 (Ah puh)
에필로그

 

아이유의 노래는 언제들어도 매력적이네요.

오늘도 아이유님의 노래를 들으며 잠을 청해보렵니다

 

그럼이만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