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생태계

 

오늘은 유모차를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물론 내돈내산이에요.

인도여행

 

첫째 아이때는 모든 용품을 다 좋은걸로 해주고 싶었지요.

유모차는 디럭스에 주행감 좋은게 최고라고 생각했는데...

 

둘째가 태어나고 유모차보다 아기띠를 더 찾는 활동성 좋은 아이가 태어나서 유모차의 활용도가 좀 떨어졌어요.

그래도 유모차가 있어야 외출시에 짐을 수납하고 잠을 재우거나 자유롭게(강력한 5점식 안전벨트로 묶어두기) 이동이 가능하기 때문에 가볍고 휴대성 좋은 유모차를 찾고 있었어요.

 

고려한점

1. 가볍고

2. 접기 편하고

3. 튼튼하고

4.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음

5. 적당한 가격

 

이런 조건을 가지고 열심히 찾아보았는데... 

가볍고 접기 편하고 튼튼하고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는 적당한 가격의 유모차를 찾아보니 에어보스 V90이라는 제품이 유독 평이 좋더라구요.

 

그래서 알아봤습니다.

우선 리뷰가 447건에 총 평점이 4.6점이더라구요.

 

 

보통 무게에 편리성이 쓰기 편하다는 평가가 많네요.

 

제가 원하는 평가가 있어서 점점더 마음이 가더라구요.

그래서 에어보스 V90 유모차 상품 페이지를 자세히 보았습니다.

 

우선 가격대가 상당히 적당합니다.

 

11% 할인 들어가서 실 구매가격 158,000원

 

여기에 네이버 멤버십에 가입이 되어있다면 포인트로 좀더 돌려받겠죠?ㅎㅎ

 

 

에어보스 V90 유모차 제품의 색상은 두가지로 모던 그레이, 애쉬 블랙 두가지로 고민을 많이 하지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

저는 물론 둘중에 모던 그레이로 선택했습니다. 때가 덜 타겠지라고 생각하고 결정했지요ㅎㅎ

 

그리고 제일 중요한게 에어보스 V90 유모차는 접는게(폴딩) 쉽게 가능한가?

아주 쉽게 폴딩이 가능합니다.

 

제가 에어보스 V90 유모차를 한달 가까이 사용중인데 차에 넣을때 접고 트렁크에 넣는게 너무 숙달되어서 진짜 아이를 카시트에 앉히고 유모차 접고 트렁크에 넣는 시간이 30초정도 걸리는 것 같네요.

물론 카시트에 아이를 앉히는게 더 오래 걸릴때도 있어요.....

에어보스 V90 유모차는 폴딩시에 등받이를 175도로 눞힌 상태에서 접어야 깔끔하게 접힙니다.

 

그리고 휴대성이 좋은지라 아쉬운점은 주행시에 잡음이 조금 나는데 시간이 어느정도 흐르니 안나더라구요?

아마도 새제품이라 제품의 연결부가 서로 완충작용하면서 나던소리 같은데 이제는 좀 타니까 안나네요.

처음에는 엄청 거슬렸답니다ㅎㅎ

 

 

그리고 에어보스 V90 유모차는 작은 유모차임에도 불구하고 넉넉한 수납 공간을 가지고 있어요.

장보고 수납공간에 쏘옥 넣으면 두손이 편해진답니다ㅎㅎ

 

그리고 유아 안전 확인창으로 아이가 잘 있는지도 확인이 가능해요.

 

저는 아파트에 살고 있어서 현관문 앞에 유모차와 아이들 킥보드를 보관하는데 습도와 온도에 따라 안전바에 곰팡이가 피는 경우가 있었는데 에어보스 V90 유모차는 가족소재 안전바로 되어있어서 걱정 없네요.

 

제품을 폴딩했을때 크기가 아주 자세히 나와있죠?

30cm x 56cm 라서 굉장히 작아요. 어디에든 손쉽게 보관이 가능하답니다.

 

전에 디럭스 쓸때는 트렁크에 유모차 넣고 짐 몇개 넣으면 공간이 없었는데 에어보스 V90 유모차는 유모차를 넣고도 이전보다 더 많은 짐을 수납 할 수 있어서 너무 만족하고 있어요.

 

그리고 제품을 구매하고 포토후기를 작성하면 유모차 수납가방과 3D 쿨시트도 준다고 하니 구매하실분들은 어서 참여하세요^^

 

 

제품 링크입니다. 가서 더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시고 구매시 참고해주세요^^

네이버에서 에어보스@ (검색해주세요)

 

에어보스 V90 오토폴딩 캐리어 유모차 : 에어보스

오토폴딩 유모차

brand.naver.com

 

두서없이 작성했지만 그만써야겠어요....

그럼 이만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